본문 바로가기
IT 소식

갤럭시 워치4 먹통 / 전원 꺼짐 현상 무상 수리 공지

by 루머수집가 2022. 11. 6.
SMALL

최근 각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이슈가 된 갤럭시 워치4 먹통 현상에 대해 삼성전자가 삼성멤버스를 통해 공지했습니다.

 

최근 배포된 VI3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문제 였으며 무상으로 수리해주고 기존에 유상으로 처리된 것도 수리비를 반환해준다고 합니다.

 

아래는 해당 공지 원문입니다.

----------------------------------------

먼저 저희 제품 사용에 불편을 겪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최근 갤럭시 워치4 모델에서 소프트웨어(VI3) 업데이트 후 일부 제품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런 문제를 경험하신 사용자분들은 불편하시더라도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주시면 무상 수리를 포함, 필요한 조치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오류가 발생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중단했고, 개선된 소프트웨어를 곧 배포할예정입니다.

 

다시한번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최선의 노력을다하겠습니다.

 

[Q&A]

Q. 갤럭시 워치4 전원이 꺼진 후 다시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저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런 문제를 겪으신 고객분께서는 가까운 삼성전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제품 확인 후 필요한 조치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전화 문의1588-3366)

 

Q. 일부 커뮤니티에 갤럭시 워치4 전원이 켜지지 않는다는 글이 있던데 발생 원인과 해결책은 무엇인지요?

A. 이런 현상은 최근 실시한 소프트웨어(VI3) 업데이트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개선된 소프트웨어를 곧 배포할 예정입니다. 제품 사용에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Q. 최근 업데이트 이후 워치4 전원 꺼짐으로 유상수리를 받았습니다. 조치를 받을 수 있는지요?

A.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문제에 대해 무상 수리 방침을 정했습니다. 기존에 유상수리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에게는 별도 연락을 드려 수리비 반환 등의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빠른 조치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저희 콜센터(1588-3366)로 전화를 주시면 서비스 이력을 확인하여 조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최근 업데이트를 하였으나, 전원 꺼짐 현상은 없습니다. 사용시 주의할 사항이 있을까요?

A. 워치4 제품 사용시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충분히 충전을 해 주세요. 전원이 꺼져 동작을 하지 않는다면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제품 확인 후 적절한 서비스를 해드리겠습니다.

728x90